본문 바로가기

2019/015

아름다운 선남선녀 결혼식 사진 아름다운 선남선녀 결혼식 사진 성격도 가정도 생활환경도 다른 남녀가 만나 결혼식을 한다는게 참 어려운 일이지요 만나서 연예를 하고 서로를 어느정도 알아가고 그렇게 정이 들어 결혼식 날자를 잡고 평생 가약을 맺습니다. 가정을 꾸리고 아이들을 낳고 알콩달콩 사는 가정도 많지만 성격차이로 이혼을 하는 가정도 많아지고 있지요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서로를 좀 더 알고 결혼식을 하였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오늘 올린 결혼식 사진은 지인의 부탁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아름다운 부부의 연을 잘 이어가기를 바라며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2019. 1. 29.
대구가발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국 '새모'를 선택한 이유 대구가발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국 '새모'를 선택한 이유 외형에 대한 관심은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중요한 문제로 대두가 되고 있는 현실인 것 같습니다. 제 나이 이제 33세!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는 외모는 여러모로 심각했다. 대머리 해결은 미용적인 목적뿐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을 위해서라도 꼭 필요하다는 결론을 얻고 대구가발로 유명한 업체를 알아보기 위하여 시간만 나면 인터넷 검색을 하기 시작하였다. 대구가발에 관심을 가지면서 전국적으로 가발업체는 대구지역 뿐 아니라 서울, 부산, 광주...등 엄청 많다는 걸 알었다. 그만큼 탈모인구가 많다는 증거겠지요... 가발 종류도 많고 가발업체도 많고... 대구맞춤가발, 대구부분가발, 대구전체가발, 대구헤어라인가발 클립식, 고정식, 양면테이프식, 본드식... 2019. 1. 28.
청도 혼신지의 일몰 청도 혼신지의 일몰. 청도 혼신지는 오랜만에 들러봤는데 연 재배를 하지 않은지 꽃대가 예전에 비해 1/10 정도로 적었다. 꽃대는 적었지만 여전히 사진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혼신지에는 사진 동호회에서 왔는지 사진가들로 북적거렸다. 물고기, 네모, 세모, 하트... 꽃대가 만들어낸 상형문자는 우주의 암호인지 다양한 모양이었다. 2019. 1. 14.
대구콘서트하우스 피아노 연주회 사진 피아노 연주회 사진을 대구콘서트하우스에서 매년 찍고 있는데 사진을 찍을 때 마다 느끼는 건 감미로운 연주를 들으면서 촬영을 하기에 차분하고 편안한 마음이 든다. 대구콘서트하우스에서... 2019. 1.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