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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가발 '새모' 탈모 고민 해결사로 우뚝~!

by 비고미 2016. 1.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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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 생활에서 '헤어스타일'은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탈모로 고민이 깊어지면

소외감과 사회적 격리감을 느끼게 되어

우울증이나

심한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이처럼

탈모로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가발 업체는

이를 뒷받침할만한 전문성과 기술력이

부족하여

표시난 가발로 더 스트레스를 받아

오히려 고민이

깊어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

가발의 중요성과 잘못된 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연구하는 대구가발 업체가 있다.

 

 

 

 

바로

'새모' (새로운 모발, 새로운 모습)다.

 

새모가발은

대구가발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구가발전문 업체다.

새모가발은

1993년 설립된 이래

23 년간

가발이라는 외길만달려 왔다.

 

 

 

 

'새모'는

국내 가발업계 최초로

ISO 인증을 획득했을 뿐 아니라

최고의 기술력과 서비스로

전국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업체다.

 

새모가발이

대구가발 시장을 이끌어 갈 수 있었던

비결 중

하나가 바로 '고객만족 보증제도'다.

 

 

 

 

그 결과

경쟁사들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쌓은 결과

대구 뿐 아니라 전국각지에서

손님들의 발걸음이 넘쳐나고 있다.

 

 

 

 

시력이 좋지 않은 사람이

안경을 쓰는 건 자연스런 현상이다.

하지만

가발은 어떨까?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이

자연스럽고도

당당하게 가발을 착용할 수가 있을까?

 

 

 

 

아직은

그렇지 않은 듯하다.

 

가발은 나이가 드신 분들이 쓰거나

코미디 소재물 같이 표시 나거나

답답하다는 생각이 자리를 잡고 있다.

 

 

 

 

하지만

이는 지극히 잘못된 생각이다.

최근에는 젊은층의

가발 인구가 꾸준히 늘고 있어

더 이상 가발은

노년층이나 코미디 소재의 전유물이 아니다.

 

 

 

 

대구가발 초창기 업체인

'새모' 유 사장은

"안경은 시력이 안 좋은 이들에게

필수품이면서도

한편으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듯이

이제는

가발도 패션화가 필요하다"고 한다.

 

 

 

 

때문에

탈모로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가발은

탈모를 커버하는 보조제품의 차원을

넘어 패션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을 개발하겠다며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오늘도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힘주어 말하는

새모가발 유 사장의 말에서

무한 신뢰와 믿음을 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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