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주저리

대구 부분가발 울적했던 마음 확 살았어요

by 비고미 2020. 4. 13.

대구 부분가발 울적했던 마음 확 살았어요

요즘 코로라19로 집에 갇혀만 있었는데 대구부분가발로 정말 날아갈거 같아요

대구가발점은 참 많던데 결정하기가 힘들었는데 일단 경력이 오래된 몇군데 예약을 하고

돌아본 결과 반고개역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찾기가 편하고 주차도 편했던 새모가발로 결정을 했습니다.

대구에는 코로나로 참 기가막히게 방콕만 하다가 조금씩 확진자가 즐어들기에 용기를 내어 방문을 해봤는데

엘리베이터 앞에 방역소독을 매일 철저히 한다는 공고문이 붙여 있고 방역을 직접 하시는 분도 보고 해서 그런지

믿음도 가고 내부도 깔끔하여 안심이 되었습니다. 

사진은 한달 정도 뒤에 방문하여 커트를 하는 모습인데 사진 촬영을 하락하여 찍은 겁니다.

새모가발 사장님도 나와 같은 유전적인 탈모로 가발을 쓰고 있어서인지 제 마을을 속속들이 알고 있어서 인지 상담이 참 편했었고 모든 면에서 다른 가발업체와 비교가 되었습니다.

참 양심적이고 무었보다 신뢰가 갔습니다.

대구 부분가발을 할려고 몇년전부터 마음을 먹었는데 참 싶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코로나19로 가게 문도 닫고해서 용기를 내어 봤습니다.

남는게 시간인지라 천천히 해 주라고 했는데 거의 한달만에 나왔는데 처음에 딱 썻는데 머리도 길고 귀신 같더러고요.ㅎㅎ

대구 새모가발 사장님 가발에는 흰머리카락이 조금씩 들어가 멋스러웠는데 나도 나이가 들면 흰머리카락을 넣어볼 생각입니다.

대구부분가발을 하는 곳은 많은데 어디서 해야 하나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건데 제가 팁을 주자면 경력이 많은 업체 선정을 하시고 업체 사장님이 가발을 쓰고 있다면 상담과 커트 만드는 과정에서 훨씬 유리한 점이 많을 겁니다.

아무래도 탈모인의 마을을 잘알기에 세심하게 챙겨주더라고요

제 머리가 곱슬인지라 가발도 거기에 맞추어 곱슬 머리라서 연결 부분위가 참 마음에 들었고 가발이 가볍고 답답하거나 찝찝한 점은 없었고 그냥 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대구새모가발은 28년이 넘었다는데 제가 30대 중반인데 거의 제 나이만큼 오래된 업체라서 그런지 한마디 하면 세마디를 알아 들어 척하면 착이었습니다. ㅎㅎ

어때요 제 머리 모습?

이제 정말 자신감있게 생활하거 같아요...

그런데 당분간 마스크를 써야 하니 사람들이 더 못알어 볼까봐 그게 걱정입니다. ㅎㅎ

대구부분가발을 할려면 저는 제가 한 곳인 이곳 새모를 추천하겠지만...아무튼 판단을 본인 몫이니 잘 판단하여 좋은 가발로 자신있는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대구 새모가발은 지하철 2호선인 반고개역 4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1층에는 딤채 위니아가 들어올 거러고 합니다.

대구코로나 하루 빨리 없어지기를 바라며 모두 모두 힘내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