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사진/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공식주제가

by 비고미 2011. 7. 7.

공식주제가

Official Song of Championships

2011세계육상선수권대구대회 로고

개요

- 타이틀 : Let's go together
- 노 : 인순이,허각
- 작 : 신명수
- 작 : 심현보(한글), 제이(영어)
- 스타일 : Modern Up-tempo 스타일

컨셉

기억하기 쉽고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으며
다이나믹한 리듬과
웅장하고 세련된 편곡으로
활용도 높은 공식주제가

MR 다운로드 원곡 다운로드
avi 다운로드

Let’s Go Together 작사:심현보/작곡:신명수

들어봐 가슴 뛰는 고동 소리를
모두의 꿈이 하나되는 순간을, 우리
느끼자 맞잡은 두 손의 온기를
함께라 아름다운 지금을

Go let's go together.
Go let's go for tomorrow.
오늘의 꿈을 모아 저기 빛나는 내일로
Go let's go together.
Go let's go for tomorrow.
사랑이 가득한 곳 바로 여기서 하나로
Go let's go! Together!
Go let's go! For tomorrow!

보아라 둘이 모여 우리가 되고
한걸음 한걸음이 모여 오늘이 되고
달리자 우리 모두 오늘 이 길로
찬란한 내일이 펼쳐지리

Go let's go together.
Go let's go for tomorrow.
오늘의 꿈을 모아 저기 빛나는 내일로
Go let's go together.
Go let's go for tomorrow.
사랑이 가득한 곳 바로 여기서 하나로

2011WCH 공식주제가 악보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