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7

붉은 속눈섭이 매혹적인 꽃무릇 마스카라를 치켜세운 듯 긴 속눈썹을 닮은 꽃무릇이 화려하고 요염한 자태를 뽑내며 나를 유혹하였다. 대구수목원에서... 2017. 9. 16.
빅토리아 연꽃, 신비롭게 피어나다 빅토리아 연꽃이 대구지역에서 처음으로 대구수목원에서 피어나 사진가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빅토리아 연꽃의 원명은 빅토리아 아마조니카(Victoria Amazonica)다. 수련과의 다년초이며 큰 가시연꽃, 빅토리아 수련으로도 불린다. 원산지는 브라질 아마존 유역이다. 꽃은 딱 이틀 동안만 피며 첫째 날 하얀색으로 피었다가 둘째 날에는 점차 분홍색으로 색이 변하여 밤에 화려한 대관식을 마친 후 차츰 가라앉아 수명을 다한다. 빅토리아 연꽃은 영국 왕실의 신하가 아마존에서 가져와 빅토리아 여왕에게 선물하였다는 데서 비롯된 것으로 꽃이 필 때면 여왕의 왕관 같다고 해서 '빅토리아 여왕의 대관식'이라고도 불린다. 빅토리아 연꽃이 흰색에서 분홍색으로 변화하는 과정과 마지막 모습까지 담기 위해 대구수목원에 세 번 방문.. 2017. 9. 12.
대구보청기 부모님 추석선물로 No-1 추석이 이제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는데 부모님께 무슨 선물을 해드리는 게 좋을까요? 나이가 들면 눈도 어두워지고 귀도 어두워지는 게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귀가 어두운 부모님께는 대구보청기가 추석 선물로 가장 좋은 선물일 것입니다. 보청기를 해 드려야 하는데 무슨 무슨 업체도 많고 대구 보청기 종류도 많고 가격도 차이가 너무나 커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국내에서 취급하는 보청기는 주로 미국 스타키 보청기, 독일 지멘스 보청기, 스위스 포낙, 유니트론 보청기 덴마크 오티콘 보청기 정도가 가장 많이 팔리고 많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이렇게 다양한 업체가 있으며 그 업체 속에 또 다양한 보청기 종류가 있다. 채널 수에 따른 가격 변동 귀걸이, 귀속형... 충전식 보청기 등에 따라 옵션도 다양하며 가격도 천차만별이.. 2017. 9. 8.
내일 대구 날씨가 어떨지... 대구는 어제오늘 비가 내리네요... 이 비가 오늘 저녁에 그치고 내일 대구 날씨가 좋으면 운무가 가득한 오도산으로 출사를 떠나야 하는데 내일 날씨가 어떨지 궁금합니다. 비가 저녁에 그치고 내일 대구날씨가 좋으면 내일 새벽에 운무가 장관을 이룰 것 같은데... 오도산은 대구에서 차로 1시간 30분 정도 걸리므로 비교적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차로 정상까지 올라갈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는 아주 매력적인 산입니다. 오도산은 지금까지 5번 갔는데 마음에 드는 운해는 딱 1번 만났습니다. 그 날 운해는 장관이었는데 말입니다... 그런 멋진 운해를 보기 위해서 전날 비가 내려 습도가 올라가야 하며 다음 날 대구날씨가 좋아야 멋진 운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오도산은 KT에서 기지국을 만들기 위해 도로를 만들어 놔.. 2017. 9.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