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10

바디페인팅, 색을 디자인하다 대구의 여름 축제는 매우 다채롭다. 달성 토마토축제를 시작으로 비치발리볼대회, 치맥축제, 바디페인팅 대회로 이어진다. 대구 바디페인팅 대회는 올해로 10년 째 코오롱 야외음악당에서 열리고 있다. 대구 바디페인팅 대회는 거의 빠지지 않고 참석을 했지만 작년대회와 그 작년 대회는 참석을 못했다. 바디페인팅은 바디 부분과, 환타지 부분으로 나누어 지며 각각 선정하여 점수를 매겨 순위를 매기는 대회다. 바디페인팅 대회는 대구 도심인 두류공원 코오롱 야외 음악당에서 토요일, 일요일 열리는데 주차장이 부족하여 큰 문제인데 올해는 경찰들까지 투입이 되어 도로에 주차 된 차들을 단속하여 시민들의 원성을 샀다. 주차장이 마련 되지 않았다면 대회 기간 만큼이라도 도로변에 주차를 허용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바디페인팅을 보.. 2017. 8. 31.
추석 연휴 날씨가 좋으면 뮤지엄 산으로 go~ 이번 추석 연휴는 10월 2일이 대체 연휴가 되어 총 10일이다. 엄청나게 긴 추석연휴라서 추석연휴기간 동안 날씨가 좋기를 바라고 바라봅니다. 추석 연휴 날씨에 따라 장소와 계획이 바뀔 것 같은데 날씨가 좋으면 작년 추석 때 갔던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로 갈 예정이다. 작년 추석 때 갔던 뮤지엄 산이 너무나 인상 깊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대충 보며 사진만 찍었던 곳이다. 만약 날씨가 좋은 추석 연휴가 된다면 시간을 갖고 천천히 구경을 해볼 생각이다. 뮤지엄 산은 강원도 오크밸리 내에 있으며 오크밸리의 자연과 문화가 만나는 전원형 뮤지엄이다. 뮤지엄 산의 설계는 빛과 공간의 예술가인 '제임스터렐'의 작품이며 2013년 5월에 개관을 하였다. 뮤지엄 산의 구조물은 독특하다. 사각, 삼각, 원형의 공간으로.. 2017. 8. 26.
대구부분가발 대구남자가발 역시~ '새모'가 짱~! SINCE 1993 새로운 모발, 새로운 모습 '새모'가발 대구부분가발은 전체가발하고는 싸이즈는 물론 내부 제작방식도 완전히 다른 방식의 가발입니다. 대구 부분가발 내부는 남자가발은 물론 여자가발에도 똑 같은 방식으로 제작이 되므로 크기만 다를 뿐 형태는 같다고 보면 됩니다. 오늘처럼 날씨가 무더운 날에는 전체가발보다는 탈모된 부위만 가릴 수있는 부분가발이 좋겠죠? 대구 부분가발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고정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충분한 상담을 하고 결정을 해야 합니다. 대구부분가발은 고정방법에 따라 느낌이 완전히 다른 남자가발입니다. 부분가발은 가발 싸이즈가 아주 작으므로 탈모된 부분에만 가발을 해야 하므로 고정방식이 중요합니다. 고정방법은 양면테이프와 클립식이 있는데 양면테이프식은 대구부분가발 싸이즈가 .. 2017. 8. 24.
2017 전국 프리테니스 대회 프리테니스는 실내, 실외 든 평지면 어디서나 경기할 수 있고 탁구나 테니스를 접했던 사람들은 쉽게 프리테니스를 할 수가 있기 때문에 동호회를 중심으로 인원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프리테니스 코트 크기는 테니스 코트의 10분의 1 정도로 작고 네트 높이도 낮아 간편하게 경기 코트를 만들어 경기할 수가 있다. 라켓은 탁구 라켓보다 두배 정도 크며 공은 탁구공처럼 딱딱하지 않고 생고무 재질이라 연식정구 공처럼 소프트해 힘찬 드라이브를 걸어도 공이 멀리 날아가지 않고 몸에 맞아도 부상 위험도 없다. 아래 사진을 보면 프리테니스의 백핸드 자세는 테니스 자세와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고 포핸드의 커트는 탁구와 매우 유사하다. 테니스, 탁구, 프리테니스, 골프 등 어느 운동이나 기본자세가 중요하며 특히 피니쉬.. 2017. 8.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