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4

봄꽃- 대구수목원 봄은 누구에게나 찾아 오지만 모두가 봄을 느끼지는 못합니다. 봄이 오기를 바란다면 봄을 맞이할 준비를 해보세요. -매실꽃- -생강꽃- 생강꽃은 3월에 황색으로 피며 열매는 9월에 흑색으로 익는다. -진달래꽃- 진달래는 3월에 붉은색으로 피며 열매는 11월에 익는다. -수선화- 수선화는 12월에 백색, 황색, 담홍색으로 피며 열매는 12월에 익는다. -황신환꽃- -부겐베리아- -꿀풀꽃- 꿀풀꽃은 5월에 홍자색으로 피며 열매는 7월에 익는다. -동백꽃- -목련꽃- -붉은여우꼬리풀꽃- 붉은여우꼬리풀꽃은 7월에 붉은색으로 암꽃만 피며 열매는 잘 맺지 않는 불임으로 무성 번식을 이용한다. 2017. 3. 22.
대구 신세계백화점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2017. 3. 20.
대구가발 30 년 경력의 '노하우'가 있는 '새모' 대구맞춤가발 파는 곳 요즘은 각종 원인들로 인해 젊은 층부터 고령까지 탈모인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찾게 되는 것이 가발 인데요 요즘은 스트레스로 인한 원형탈모인이 많기 때문에 가발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여성분들의 경우 꾸준한 자기관리로 초기에 알아차리시는 분들이 많지만 남성분들은 탈모가 어느정도 진행 된 후에나 알아 차리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탈모의 개선기간도 길어지고 탈모의 범위가 넓어 져 모자 등으로 가리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 것 같아요 유전적인 탈모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대구가발 새모가발 에서는 완벽한 부분가발을 만들어 탈모인들의 고민에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장 먼저 TV출연 경력도 많고 30년 이상의 가발 경험과 24년(1993년.. 2017. 3. 17.
홍매화- 백매화 만물이 깨어나는 봄이지만 아직은 꽃샘추위가 시샘을 하고 있네요 하지만 자연의 섭리는 어길 수는 없나 봅니다. 홍매화, 백매화가 기나긴 겨울잠에서 하나둘 기지개를 켜고 있습니다. 한 주간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2017. 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