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주저리

대구가발 대머리와 탈모로 대구가발 필요시 '새모'가발 추천!

by 비고미 2019. 1. 8.

대구가발 대머리와 탈모로 대구가발 필요시 '새모'가발 추천!

 

SINCE 1993

26년 전통! 자연미의 대명사 '새모'가발은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에 위치하고 지하철 2호선 반고개역 4번 출구에서 바로 보이는 현대자동차 건물 6층에 있으며 상담 시 미리 예약을 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모발의 수가 감소하거나 없어지는 현상을 생각함면 먼저 대머리를 떠올린다.

대머리라는 말은 원래 머리라는 뜻을 가진 '대'와 '머리'가 합쳐져서 이루어진 것으로 머리카락이 없다는 말의 뜻과는 거리가 있으나 그러나 언제부터인가 대머리라는 말은 머리카락이 없거나 머리가 벗겨진 사람을 지칭하는 뜻으로 사용되고 있다.

 

 

대머리라는 말은 유전적으로 소인이 있는 사람의 모발이 남성 호르몬의 영향을 빠지는 현상을 뜻하며 학술적인 용어로는 안드로겐성 탈모증이라 한다.

우리가 이렇게 대구가발의 정확한 뜻을 담지 않은 대머리라는 말을 사용하고 있듯이 모발이 많이 빠지거나 없는 현상을 모두 대머리 즉 안드로겐성 탈모증인 것으로 생각하는 것도 잚못 인식하고 있는 것이다.

 

 

 

사람의 신체는 우리가 생명을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장기들이 있는가 하면 없어도 생ㅁ명을 영위하는데 큰 지장이 없는 부분도 있다.

모발은 후지의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

 

 

 

 

동물은 전신이 털로 덮여 있어 체온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작용을 한다.

하지만 사람의 경우는 과도한 태양 광선이나 대구가발의 외부적인 압력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는 역활과 대구남자가발은 남자답게 대구여자가발은 여자답게 꾸며 주는 미용적인 역활 외에는 그리 중요하지 않다.

 

 

 

그러나 머리의 형태, 모양으로 사람의 인상이 결정되고 따라서 우리의 사회 생활에 많은 여양을 미치기 때문에 대구가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ㅁ이 증가되고 있는 것이다.

 

 

 

많은 대구항암가발은 머리카락은 항상 자라나며 빠지고 나면 그 자리에서 다시 자라나지 않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머리카락은 항상 자라나는 것이 아니라 한 모근에서 약 3~8년 간만 머리카락이 자라나는 성장기가 지속된 후 퇴행기를 거쳐 휴지기의 머리카락이 되었을 때 자연히 빠져 나가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는 약 한달에서 두 달 후 다시 그 모낭에서 새로운 모발이 성정기를 시작하며 자라게 된다.

한 가닥의 모발이 하루에 약 0.37mm 정도 자라며 평균적으로 사람의 머리에는 약 10만 가닥의 머리카락이 존재하고 있어 하루에 자라나는 총 길이를 합치면 약 30m가 자라나는 매우 왕성한 대사가 일어난다.

 

 

 

두피를 구상하는 전체 모발 중 약 85% 이상이 성장기 모발이며 약 13% 정도가 퇴행기 1% 정도가 휴지기 모발이다.

따라서 하루에 대구가발은 정상적으로 약 100가닥 이상의 머리털이 빠져 나가게 된다.

우리가 자기 자신의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다고 생각될 때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손 끝으로 약 10가닥 정도의 머리카락을 잘 잡고 살짝 잡아당겼을 때 하나도 빠지지 않거나 하나 혹은 두 가닥 정도의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은 정상적인 탈모보다 많은 대구가발 머리카락이 빠져 나가는 현상을 탈모증이라고 한다.

 

 

탈모증은 여러 원인에 의해 모낭이 파괴되어 발생하는 반혼성 탈모증과 모낭은 멀쩔허나 모발이 너무 빨리 퇴행기로 이행되어 가늘어지고 탈모가 일어나는 비반혼성 탈모증이 있다.

 

 

비반혼성 탈모를 일으키는 것으로는 흔히 볼 수 있는 안드로겐성 탈모증 원형탈모증 지루성 탈모증 출산 후 탈모 갑사언 질환 충분하지 못한 영양 섭취 등이 원인이 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