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4

빨주노초파남보 몸의 예술 바디페인팅 빨주노초파남보 몸의 예술 바디페인팅 화려함 속의 고통이 따르는 바디페인팅의 작업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모델도 작가도 모두 인내심이 필요하며 이러한 힘든 과정이 있기에 화려함으로 변신을 하겠지요. 인생도 마찬가지 아닐까요? 2019. 8. 28.
밤에 피었다가 아침에 진 빅토리아연꽃 밤에 피었다가 아침에 진 3일간의 짧은 생을 지닌 빅토리아연꽃 첫째 날(밤)에는 하얀색으로 태어났다가 둘째 날에는 서서히 핑크색으로 변하면서 밤이 되면서 완전한 핑크색으로 물들게 되는데 이런 모습이 빅토리아 여왕의 왕관 같다고 하여 '대관식'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마지막 셋째 날 아침에는 서서히 물속으로 사라지며 생을 마감한다. 대구 수목원에서... 2019. 8. 23.
보랏빛 향기 가득한 성주 성밖숲 맥문동 보랏빛 향기 가득한 성주 성밖숲 맥문동 맥문동이 절정을 이루고 있는 성주 성밖숲을 다녀왔습니다. 맥문동을 라벤더로 아는 분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보랏빛 향기 하면 라벤더를 연상하기도 하며 맥문동 보다는 라벤더가 더 알려졌기 때문이겠죠 ? 맥문동과 라벤더를 구별하는 방법은 잎의 길이와 열매를 보면 쉽게 알 수가 있습니다. 맥문동은 라벤더 보다 잎의 길이가 더 길며 까만 열매가 있지만 라벤더는 잎의 길이가 짧고 열매가 없습니다. 2019. 8. 17.
대구맞춤가발, 신제품으로 마음고생 덜어드립니다. 대구맞춤가발. 신제품으로 마음고생 덜어드립니다 대구 가발업체 중에서 가장 양심적이고 실력을 갖춘 가발맞춤전문점인 27년 전통의 새모에서 더 가볍고, 더 자연스럽고, 더 통풍성이 좋은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새모가발은 대구 지하철 2호선인 반고개역 4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7층 건물에 위치해 있으며 크리스탈관광호텔 맞은편에 있어 찾기가 매우 쉽고 지하철 바로 인근이라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주차장도 지하와 지상에 주차를 할수가 있어서 편리하고 외부 간판이나 엘리베이터 안에 탈모 전후 사진도 없어 들어오는데 주변사람들의 의식도 할 필요가 없으니 편했습니다. 타 업체에 가면 입구와 간판에 큼직하게 가발... 탈모사진 등이 붙여있어서 들어가는데 얼마나 쑥스럽든지... 이런 하나 하나 배려를 하는 이.. 2019. 8.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