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6

대구 피트니스(휘트니스) 대회 대구 서구청장배 피트니스(휘트니스) 대회 우연히 길거리에 걸려있는 현수막을 보고 찾아갔는데 사람들이 많을줄 알었는데 의외로 사람들은 없었고 모두 친인척들로 보였습니다. 입장료도 없고 아무나 들어갈 수가 있었고 사진을 찍는 사람들로 북적일 것 같았는데 저를 포함하여 딱 3사람이어 조금은 놀랐습니다. 대구 휘트니스(피트니스) 시장배 정도 였다면 아마 입장료도 받었을 거란 생각도 들고 사람들이 많이 왔을 거란 생각도 듭니다. 아무래도 지방 구청배 대회라 규모도 작고 선수층도 얇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서울이나 경기도 휘트니스(피트니스) 대회 때 찍은 사진들을 보면 엄청난 사람들이 모여들고 인기가 많았는데... 물론 선수들의 근육질 몸매는 감탄이 나올정도니 수즌이 높겠지요... 수도권의 선수들이라고 처음부터 근.. 2018. 10. 31.
대둔산의 가을 대둔산의 가을 10월 24일 풍경인데 정상쪽의 단풍은 서서히 지기 시작하였고 중간쯤의 단풍은 절정을 이루었다. 대둔산의 단풍은 이번주에서 다음주 초까지 가장 좋은 시기일 것 같은데 금요일과 일요일 비 소식이 있어 오늘이나 토요일 가면 좋은 풍경을 볼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대둔산은 가을 단풍도 좋지만 겨울에 가면 눈 덮인 설경이 매혹적이다. 맑고 깨끗한 가을 날 기암괴석과 단풍이 아름다운 대둔산에서... 2018. 10. 25.
휘트니스 대회 대구 서구청장배 휘트니스 대회 2018. 10. 20.
은은한 분홍색의 핑크뮬리, 쥐꼬리새 은은하고 이국적인 분홍색의 핑크뮬리가 경주 첨성대 인근에 피어나 분홍색의 물결이 아름답다. 첨성대가 보여 이곳이 경주인지 알수가 있다. 분홍색의 핑크뮬리와 초록색의 잔디의 배색이 아름다웠다. 핑크뮬리가 솜사탕처럼 보인다. 핑크뮬리를 쥐꼬리새라고도 불린다. 자생지는 미국이며 벼과에 속하며 개화시기는 8~11월이다. 주말이라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주차하는데만 2시간이 걸렸지만 아름다운 핑크뮬리를 보는 순간 주차의 스트레스는 순식간에 싹 없어진것 같았다. 감이 익어가듯 경주의 가을도 깊어만 간다. 여인들, 가족들이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사진찍기에 바쁘다. 경주에서... 2018. 10.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