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6

바다 바람이 많이 불던 날 경주에서... 2018. 7. 20.
제주도 명소 제주도의 명소 중 한 곳인 광치기 해변. 제주도는 아름다은 곳이 너무나 많아 모든 곳이 명소지만 여름에는 광치기 해변이 으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날씨가 맑아 파란 하늘이 더욱 파랗고 깨끗하여 기분마저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사진을 보며 잠시나마 시원함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제주도 일출의 명소인 광치기 해변에서... 2018. 7. 19.
제주 중산간 오름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 오름지대 제주에서는 한라산에 떨린 기생화산을 오름이라고 한다. 제주 오름에서 딸을 모델로... 2018. 7. 12.
호반새 이소 호반새는 햇빛이 들지 않는 우거진 숲 속에 서식을 하므로 육안으로 보기가 싶지 않기에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경주에 둥지를 틀고 육추하는 소식을 듣고 달려갔는데 전국에서 모여든 사진가들로 북새통이었습니다. 몸의 색은 붉은 갈색이며 산란기는 6~7월 사이에 5~6개의 알을 부화한다. 암수가 교대로 포란을 하며 먹이는 개구리, 미꾸라지. 지렁이, 뱀, 곤충 등이다. 이번에 만난 호반새는 행동이 조금 이상하였습니다. 먹이를 물고 둥지로 가는 게 아니라 둥지 주변에 서성거렸는데 시간이 지나고 나니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둥지 안에 호반새 아기가 어느정도 자랐으니 이소를 하기 위한 엄마 호반새의 유인이었습니다. 둥지 안에 아기 호반새의 이소 장면은 담지를 못하였지만 둥지 안에서 이소하는 아기.. 2018. 7.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