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9

풍등 날리기 풍등 날리기 2천 여개의 형형색색 풍등이 대구의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 놓았다. 사진은 2014년에 찍은 겁니다. 풍등은 사진 처럼 어두울 때 날려야 하는데 올 해도 날이 어둡기도 전에 풍등을 날리는 바람에 그림이 안 나온 것 같습니다. 대구 두류 야구장에서... 2018. 5. 21.
천상의 화원 황매산 천상의 화원 황매산에서... 황매산 철쭉과 산세에 반하여 일주일에 세번을 올라갔다. 오늘 포스팅 사진은 모두 세번 째 가는 날 찍은 사진이다. 첫번 째 가는 날 구름은 많았지만 일출 두번 째 가는 날은 먹구름이 많아 일출은 보지 못함 세번 째 가는 날은 날씨가 좋아 일출과 운해 언제나 그렇듯이 이번 황매산도 혼자 출사를 갔기에 주차장과 철쭉 군락지 위치와 산의 정보를 아는데는 한계가 있었다. 그렇기에 두 세배는 힘이 들지만 대신 혼자만의 여유로움과 나만의 사진을 담을 수가 있기에 앞으로도 계속 시행착오를 겪어야 하겠지... 주차장 가는 정보를 잘못 알아 다시 돌아 오기도 하고 어두운 새벽에 도착해야 했기에 등산로 찾는데 헤매고 철쭉 군락지 위치와 일출시 포인트와 정상가는 길... 모든 시행착오를 겪고 세.. 2018. 5. 17.
황매산 철쭉 제 2군락지 황매산 철쭉사진을 찍기 위해 총 3번을 갔습니다. 첫번 째는 제 1군락지에서 촬영을 했으며 이번에는 제 2군락지에서 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황매산 철쭉 제 1군락지에서 제 2군락지 까지는 도보로 약 20분 정도 올라가면 보이는데 1군락지보다 철쭉의 규모가 더 넓고 철쭉 상태도 더 좋았습니다. 첫 번째 갔을 때는 구름이 다소 많았지만 일출은 그런대로 좋았지만 두번 째 가는 날에는 짙은 구름으로 일출은 없어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황매산 제 2군락지 가는 길은 네비에 황매산 오토캠핑장으로 입력을 하면 되며 오토캠핑장 주차장에서 제 1군락지 까지는 약 10분 정도 올라가면 우측에 보이는 평상 주변이 일출 포인트입니다. 제 2군락지 가는 길은 1군락지를 지나 산불초소가 보이는 곳으로 올라가면 초소 아래가 황매산 .. 2018. 5. 15.
대구가발 '새모'에서 젊고 세련미 넘치는 맞춤가발! SINCE 1993 자연미의 대명사 '새모' 대구가발 '새모'에서 젊고 세련미 넘치는 맞춤가발! 대구 맞춤가발 '새모'는 머리 숱이 없거나 원형탈모로 고민을 하거나 영화배우나 탈랜트 등 특정인 들이 전국에서 많이 찾아오지만 머리 숱이 정상적으로 풍부한 사람들도 찾아올 정도로 인기가 좋다고 한다. 대구가발 '세모'는 당연히 탈모된 분들이 대다수이지만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도 어엿한 패션 소품으로 선호를 하고 있어서 때와 장소에 따라 센스있게 변신하는 지혜로운 남, 녀의 감각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2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새모'는 주, 야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가발을 연구하여 신제품 출시로 많은 탈모인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어 입소문으로 전국에서 방문을 한다고 한다. 가발의 종류도 많지만 대표 적으로 탈모.. 2018. 5.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