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5

대구보청기 아부지 보청기 하는 날 아부지 대구보청기 하는 날 울 아부지 나이는 60대 후반인데 50대 후반부터 귀가 잘 안 들려 보청기를 하셨는데 그동안 여러 대구보청기 업체에서 몇번 째 하셨는데 모두 만족을 못 하셨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아부지를 모시고 이곳 저곳 모두 방문하여 야무지게 상담을 받아봤어요! 보청기 가격도 100만원대 부터 600만원 까지 어마무시하고 브랜드도 다양하더라고요 업체 사장님의 경력이나 성격에 따라 아부지를 대하는 태도도 다르고 설명도 모두 다르고... 가격이나 권하는 브랜드도 각양각색 참 많이 어려웠습니다. 며칠 고민 끝에 결론은 대구보청기 브랜드는 모두 자체 제작이 아니고 모두 서울 본사에서 제작을 하여 보내주기에 모두 똑 같다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좀 더 저렴하면서도 친절도와 보청기를 조.. 2018. 4. 26.
와룡산 영산홍 와룡산에 진달래가 지고 나니 영산홍이 피어났습니다. 이제 비슬산 참꽃과 황매산 철쭉도 피어날 시기가 다가옵니다. 진달래, 영산홍, 참꽃, 철쭉 모두 생김새가 비슷하여 구분하기가 어렵지만... 굳이 구분하려고 하지 마시고 때 되면 피어나는 연분홍 봄꽃과 함께 이 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2018년 4월 15일 와룡산 영산홍 군락지에서... 2018. 4. 16.
튤립과 봄꽃 꽃은 계절마다 화려한 컬러로 변신을 하여 자태를 뽐낸다. 꽃은 수많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작은 우주와도 같다. 꽃마다 특유의 의미를 지닌 꽃말이 있듯 수많은 이야기와 단상이 담겨 있는 꽃... 올해도 아낌없이 향기를 내어 준 고마운 꽃 점시 아름다움에 빠져본다. 대구수목원에서... 2018. 4. 11.
와룡산 진달래 와룡산 진달래 사진을 찍으러 오늘 새벽 산행. 오늘 대구 날씨는 비가 내린다는 일기예보가 있어 잠시 주저했지만... 오늘부터 이번 주까지 비가 내린다는 일기예보에 와룡산 진달래는 오늘 아니면 내년에나 볼 수가 있기에 새벽에 산을 올랐다. 잔뜩 흐린 먹구름 사이로 해가 올라와 다행히 일출을 담을 수가 있었다. 하산 후 샤워하고 출근하는데 비가 주룩주룩... 2018. 4. 4.